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신세계TV쇼핑, ‘소들녘’ 설맞이 LA갈비 초특가구성 선봬
작성자 소들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10 16:21: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1

설을 앞두고 새해부터 주요 농축산물 가격이 크게 치솟아 서민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가격통계(KAMIS)에 따르면AI 사태로 인한 계란뿐 아니라 한우 갈비와 등심도 각 19.9%와 22.9%나 가격이 상승했다.

이런 때에는 좋은 품질의 고기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홈쇼핑이나 TV쇼핑을 잘 살펴보면 알찬 설맞이 준비가 가능하다.

신세계TV쇼핑은 구정을 맞아 16일(월) 단독으로 갈비명가소들녘의‘LA갈비 초특가’ 상품을 마련, 설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구정특수와 고물가에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품질의 갈비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기 위해 마련한 내용으로, 품질을 인정 받은 소들녘의 LA갈비 10팩을 79,9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초특가 세트는 기존 LA갈비 세트가 9팩으로 구성되어 있던 것을 10팩으로 늘려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또 이번 LA갈비는 품귀현상이 큰 100% 호주산 갈비로 구성되어 설 선물세트를 찾는 이들에게 높은 호응을 유발할 것으로 전망된다.

소들녘갈비는 10mm두께로 풍성한 육즙을 담고 있어 씹는 맛이 일품이며, 72시간 정성이 들어간 특제 양념소스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소들녘 민병택 본부장은“최근 남반구 가뭄이 장기화되어 호주산 소고기 값이 급등해, 설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설맞이초특가 구성은 이번 명절 특별 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만큼, 더 많은 이들이 방송을 놓치지 말고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세계 TV쇼핑 소들녘 LA갈비 초특가 세트 방송은 16일 오늘 오후 7시 36분부터 8시 36분까지 한 시간 동안방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TV쇼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임기성 기자  lgs@cctvnew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